불황기대응전략세미나_일본성공사례.pdf
90년대 일본의 불황기 시대에서 일본기업들이 돌파구를 마련한 사례를 가지고
1997년에 제일기획에서 세미나를 연 사례입니다.
내년에도 우리도 일본과 비슷하게 불황기가 올것인데 미리 공부해두면 어떨까요?
주로 IMC 전략을 사용하고 새로운 benefit 을 찾아서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고 상품을 모아서 프로모션하는 등의 내용이 담겨져있습니다.
'경영 > 경기침체,불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황기에는 소비자의 심리를 읽어라 (0) | 2008.11.26 |
---|---|
불황기에 일본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 (0) | 2008.11.26 |
불황기 극복을 위한 마케팅 전략11선 (0) | 2008.11.25 |
제일기획, 2008 불황기 소비자 인식 조사 발표 (0) | 2008.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