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안의 이야기

알흠다운 여자친구를 위한 최종선택

얼마전에 여자친구 피부에 관련된글(클릭)을 올렸는데 헤라 더마라인 제품을 아직까지 구매는 하지 못했다. 사실 가격이 40만원대였는데 그 당시에는 제품이 출시가 안된 상태였기 때문에, 헤라의 제품에 대한 고민을 당연히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30대가 가까워져가는 여자친구분의 얼굴이 점점 칙칙해져가는 것을 보고 그대로 넘어갈 수가 없었다... 그렇다고 몇백씩이나 들고 피부과를 다니게 할 수 없고... 그냥 화장품을 사주기에도 효과가 별로 없고...

참, 혹시나 해서 간단히 헤라 더마라인데 해서 다시 이야기를 하자면, 피부과에 가지 않고서 혼자서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집중관리 프로그램이다. 라인은 더마 스팟 클리어와 더마 링클 클리어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스팟 클리어가 미백 기능성 제품, 링클 클리어가 주름개선 제품이다. 제품은 동일하게 생겼지만, 세럼이 기능상에서 다를 뿐이다.

이 헤라 더마라인은 세 럼을 바르고 나서 더마소닉이라는 미용도구로 마사지를 해주어서 피부에 침투를 극대화시키는 방식이다.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는 원리와 비슷하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에 굳이 피부과를 찾아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관리할 수 있게금 만들어져서 참 편리하다.


그 당시 헤라 더마라인에 대해서 알아볼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들었는데 지금즘이면 어느정도 체험단들이 활동을 하겠다 해서 다시 한번 헤라홈페이지(http://hera.co.kr)를 찾게 되었다.

그림_1.png


역시나 헤라 홈페이지를 갔더니 헤라 더마라인 체임단의 글들이 올라와있었다.(바로가기) 총 4개의 미션으로 진행이 되는것 같은데 지금까지 3번째까지 진행이 되고 있었다. 3번째 체험후기가 '눈에 보이는 변화' 라고 해서 실제로 사용을 해보고 사진을 찍어서 올린 사진들이 눈길을 끌었다. 역시나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사진이 제대로 와닿는 것 같다.

한예로 미드나잇(http://blog.naver.com/fersia38317/140052589854)이라는 분이 올리신 사진을 보니... 미백에 대한 효과가 있는 것 같다.

그림_2.png 그림_3.png

다른 분들 글도 일일이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았는데, 주름 부분을 개선해주는 링클클리어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내가 구매하려는 스팟클리어도 위에 올린 사진처럼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확연히 좋아지는 분들이 많이 있었다.

체험단이 대부분 그 기업에 호의적인 글을 주로 올리는 것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봤는데, 실제로 사지을 보니 이거 효과는 거짓말을 할 수 없는 것 같다. 이 정도가 되면 피부과와 일반 화장품 사이에서 고민했던 갈등들이 많이 풀리는 것 같다. 가격이 살짝 두렵기는 하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다면야 피부과 가격보다는 저렴하지 않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

구매를 마음먹고 인터넷으로 좀 알아봤는데, 고가이고 프리미엄 제품이라 그런지 인터넷으로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고 백화점쪽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았다. 실제 신세계 몰(http://shinsegae.com) 백화점 매장 메뉴에 가보니 그쪽에서만 본점 백화점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었으나, 신세계는 백화점 상품도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게금 되어있었다.

그림_4.png

그리고 이렇게 한달동안 명품 화장품 5% 할인 쿠폰이 있어서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이쪽에서 구매를 해야겠다. ㅎㅎ 오랜만에 어깨에 힘 좀 주고 선물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마음이 벌써 설레인다. 더군다나 여자친구가 사용해보고 피부가 밝아진다면, ㅋㅋ 정말 좋을게 아닌가??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내 안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남편. 의지. 생각.  (0) 2008.07.11
우리아이 어떤 학습지가 좋을까?  (0) 2008.06.23
학습지를 한번 살펴보자  (0) 2008.06.17
사람의 표현  (2) 2008.06.12
내 마음 같구나  (1) 2008.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