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안의 이야기

진로에서 받은 술 선물세트 신기하네

얼마전 진로에서 소주 두개 기프티콘을 받아서 어리둥절 했습니다. 소주도 기프티콘이 있냐는 편의점 알바의 물음에 벙쪄있던 기억이 새록 새록 합니다. 실제 SKT 나 KT 에서 하는 모바일 선물에는 소주가 없어서 진로에서 단독으로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벤트 응모한 적도 없는데 날라와서 신기해했는데, 오늘은 진로 영업사원이라고 하면서 선물을 주고 갔습니다 ㅡ.ㅡ;;;
영업사원이 말하길 명함을 보고 연락을 했다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술집 이런곳에서 명함통에 있는 명함을 가지고 연락을 한 듯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진로 술 선물세트..


처음에 진로 종이팩에 담아서 주길래 사실 좀 뻘쭘했습니다. 술이 가득 담긴 선물이라니요... 와인도 아니고 소주가 대부분인 선물.


미니어쳐 5종 스페셜 컬렉션!! 이라는 선물입니다. 참이슬 두병과 복분자 매화수, J가 들어있네요. 패키지는 샴푸같은게 들어있을듯한 허술한 패키지지만 이름이 참 멋지네요 미니어쳐 5종 스페셜 컬렉션이라니 ㅎㅎ 작은 병에 들어있어서 까먹기에는 조금 아깝고 장식용으로 나둬야겠습니다.


다음은 그냥 소주 두병. 오리지널과 프레쉬가 들어있는듯합니다. 빨간색 파랑색을 보기만 해도.. 술을 조금이라도 드셔본분들은 다 아시겠죠?


이민정이 살짝 야릇한 표정으로 보고 있는 마우스 패드.... 이런거 회사에서 쓰면 완전 술 좋아하는 놈으로 찍힐게 뻔합니다


다음으로 저기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박스가 무엇인지 무척이나 궁금했습니다.


후다닥 까보니 건강 지압 스트레칭이라는 것만 쓰여있습니다. 외국인 둘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도대체 뭐가 들어있을까요?


엥 이건 줄넘기도 아니고 이게 무엇인가요? 지압봉도 아니고, 그냥 두손으로 늘려서 몸을 푸는 도구인듯 합니다.

월요일부터 생각지도 못한 이런 진로 술 선물을 받으니 조금 웃겼습니다. 아침부터 전화해서 술을 두고 가버리다니 ㅎㅎ 이것도 영업 전략중에 하나겠죠?

이제 이거 가지고 회사에서 야근할때 한병씩 까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