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현대마케팅론 마인드맵

현대마케팅론 - 10점
유필화 외 지음/박영사

프래그머티스트의 첫번째 책 리뷰 과제로 현대마케팅론 책을 읽게 되었다. 책을 읽고 마하위즈의 컨셉리더 프로그램으로 마인드맵을 챕터마다 작성하여서 제출하였다. 박찬수의 마케팅원리 책보다는 체계적인 면이 덜한 책이었지만, 다시금 마케팅에 대해서 일깨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