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VE
1) 행사 컨셉
2006년 제 5회 What's AD. 파스퇴르 배 경쟁 Presentation대회의 컨셉은 “Hi-Five"로서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 What's AD.의 5번째 행사로서의 의미를 포함하여 What's AD.의 구성원 모두가 금년도
행사에 대한 반가운 마음과 기대감, 그리고 나아가 즐겁고 생기 넘치는 행사를
준비하겠다는 의미.
- 운동 경기 등에서의 축하, 승리의 제스추어인 High-Five의 동음이의어로서 행사를 준비하는
What's AD.인의 열정과 나아가 참여하는 대학생이라는 젊음의 의지표출.
이러한 컨셉으로 지난 4회동안의 행사에서 보여주었던 What's AD. 구성원들의 젊음과 열정
그리고 패기 넘치는 자신감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며 향 후 행사에서도 이러한 의미를 이어나가겠습니다.
2) 행사 일시
ㆍ 2006년 9월 29일 금요일 오후 5시 ~ 9시
ㆍ 9시 이후 만남의 자리 시간 예정.
3) 행사 장소
ㆍ홍익대학교 조치원캠퍼스 內 홍익 아트홀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분석] 닌텐도 DS TV-CM (6) | 2007.03.15 |
---|---|
[광고분석]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8) | 2007.03.13 |
맥심 아이스커피 - 이나영 (0) | 2006.09.03 |
동의합니다. 광고와 크리에이티브 (0) | 2006.08.26 |
광고를 컨텐츠화 (0) | 200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