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R200>
<IM-S230>
최근에 런칭된 스카이의 두 광고이다.
예전의 IT's Different 캠페인을 Must Have 라는 정말 노골적으로 요구하는 캠페인으로 바뀌었는데 Must Have 캠페인은 그다지 큰 인기가 없는것 같다.
사실 IT's Different 는 남과는 다르다는 것을 말하고 있었고 그 캠페인을 광고로 잘 소화해내고 있었다. 색다른 배경과 색다른 배우들이 엉뚱한 짓을 하면서 다르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캠페인
과 광고가 일치된 상태였다.
하지만 이 Must Have 캠페인은 전혀 광고 분위기와는 잘 맞지 않는다. 물론 광고에서 할일이 없을때, 바람피다 걸렸을때 필요한 것이 바로 이 스카이라는 말이겠지만 아무래도 Must Have 의 단어뜻과는 조금 엇나가는 느낌이다.
꾸준히 고급스럽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가고 싶어서 예전 광고의 분위기를 따라하고는 있으나 벌이고 있는 캠페인과는 빗나가고 있다. 그렇다고 그동안 쌓아왔던 이미지를 반드시 가져라 라는 노골적인 메시지로 흐트릴 수는 없는 것이다.
이래저래 진퇴양난인것 같다. Must Have 라는 먹히지도 않는, 싸보이는 캠페인을 바꿀 수도, 광고를 바꿀 수도 없는,,, 광고만 그럴듯하게 따라하지 말고 단말기 디자인은 어떻게 할 수 없나? 점점 구려지는 것 같아서 많이 아쉽다. 예전 IT's Different 가 그립다
예전의 IT's Different 캠페인을 Must Have 라는 정말 노골적으로 요구하는 캠페인으로 바뀌었는데 Must Have 캠페인은 그다지 큰 인기가 없는것 같다.
사실 IT's Different 는 남과는 다르다는 것을 말하고 있었고 그 캠페인을 광고로 잘 소화해내고 있었다. 색다른 배경과 색다른 배우들이 엉뚱한 짓을 하면서 다르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캠페인
과 광고가 일치된 상태였다.
하지만 이 Must Have 캠페인은 전혀 광고 분위기와는 잘 맞지 않는다. 물론 광고에서 할일이 없을때, 바람피다 걸렸을때 필요한 것이 바로 이 스카이라는 말이겠지만 아무래도 Must Have 의 단어뜻과는 조금 엇나가는 느낌이다.
꾸준히 고급스럽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가고 싶어서 예전 광고의 분위기를 따라하고는 있으나 벌이고 있는 캠페인과는 빗나가고 있다. 그렇다고 그동안 쌓아왔던 이미지를 반드시 가져라 라는 노골적인 메시지로 흐트릴 수는 없는 것이다.
이래저래 진퇴양난인것 같다. Must Have 라는 먹히지도 않는, 싸보이는 캠페인을 바꿀 수도, 광고를 바꿀 수도 없는,,, 광고만 그럴듯하게 따라하지 말고 단말기 디자인은 어떻게 할 수 없나? 점점 구려지는 것 같아서 많이 아쉽다. 예전 IT's Different 가 그립다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술 술 술 (0) | 2007.06.28 |
---|---|
삼양라면 VS 안성탕면 (0) | 2007.06.27 |
신한은행 두 얼굴 (0) | 2007.06.24 |
[광고] LG 생활이 예술이 된다는 것 (0) | 2007.06.23 |
[광고] 박카스 2007. 4 (0) | 2007.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