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광고는 보는 소비자들에게는 단순히 회피의 대상이 된다.
의도적으로 광고에 노출되고자 하는 사람은 광고를 공부하는 사람들이거나
광고를 좋아하는 소수일 뿐 일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를 보면
광고를 단순히 광고로 만들지 않는다. 스팸으로 만들지 않는다.
컨텐츠화 시킨다.
단순히 광고로 생각하지 않고 정보로 생각한다.
광고를 컨텐츠화 시키는 비결
정확한 타겟에게 정확한 광고를 보내는 것이다.
정보가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정보를
의도적으로 광고에 노출되고자 하는 사람은 광고를 공부하는 사람들이거나
광고를 좋아하는 소수일 뿐 일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를 보면
광고를 단순히 광고로 만들지 않는다. 스팸으로 만들지 않는다.
컨텐츠화 시킨다.
단순히 광고로 생각하지 않고 정보로 생각한다.
광고를 컨텐츠화 시키는 비결
정확한 타겟에게 정확한 광고를 보내는 것이다.
정보가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정보를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분석] 닌텐도 DS TV-CM (6) | 2007.03.15 |
---|---|
[광고분석]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8) | 2007.03.13 |
5th What's AD배 파스퇴르 경쟁 PT (0) | 2006.09.13 |
맥심 아이스커피 - 이나영 (0) | 2006.09.03 |
동의합니다. 광고와 크리에이티브 (0) | 2006.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