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신이 2000년 5월에 초고속 Brodband 시장에 메가패스를
런칭하면서 급속하게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며
기존 시장에 있던 하나로와 두루넷을 이기는
마케팅 전략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그 당시에
성과평가와 성공요인 향후과제등에 대해서
분석이 잘되어있습니다.
런칭하면서 급속하게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며
기존 시장에 있던 하나로와 두루넷을 이기는
마케팅 전략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그 당시에
성과평가와 성공요인 향후과제등에 대해서
분석이 잘되어있습니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쿠호도 브랜드컨설팅 - Brand Circuit (0) | 2008.12.04 |
---|---|
브랜드 진화론과 브랜드 수명주기 (0) | 2008.11.28 |
무료 온라인 설문조사 웹툴 (0) | 2008.10.06 |
40여개의 BTL 매체 소개 및 비용 (3) | 2008.10.06 |
진실의 순간 (1) | 2008.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