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호도 브랜드 컨설팅에서는 브랜드의 핵심가치 개발을 위해 위와 같은
Brand Circuit 모델을 제시
브랜드 핵심가치를 개발하기 위해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실이나 특징에 기반하여
소비자가 얻을 수 있는 기능적인 혜택을 뽑아 낸 후 이를 정서적인
가치로 치환하여 궁극적으로 자기표현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의 하나로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가치까지 창출
브랜드 마케팅 - (주)하쿠호도 브랜딩컨설팅 지음, 김낙회 옮김/굿모닝미디어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아키텍처(Brand Architecture) (0) | 2009.01.08 |
---|---|
마케팅 조사도 실속있게 해보자 (0) | 2008.12.09 |
브랜드 진화론과 브랜드 수명주기 (0) | 2008.11.28 |
KT 메가패스 런칭 브랜드 전략 (0) | 2008.11.26 |
무료 온라인 설문조사 웹툴 (0) | 2008.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