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제일 훌륭한 사람은 무엇인가를 실행해서 성공한 사람이고, 두번째로 훌륭한 사람은 무엇인가를 실행하다가 실패한 사람이다. 그리고 세번째는 아무것도 안 하고 성공한 사람이고, 네번째는 아무것도 안 하고 실패한 사람이다. ' 실패를 처벌하기 보다는 창의성과 도전 정신을 칭찬하는 풍토가 조성된 기업은 이 불확실성 시대에서 성공할 수 있다.
- 일본 신소재개발 기업 '쿄세라'의 행동지침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 토토 분석#1 (0) | 2007.04.12 |
---|---|
마케팅 트랜드 AISAS 모델 (0) | 2007.04.05 |
버즈마케팅의 양면 (0) | 2007.03.19 |
이해할 수 없는 SKT의 Live on 3G+ 품질평가단 모집 이벤트 (4) | 2007.03.12 |
짜증스러운 노이즈 마케팅 (0) | 2006.09.13 |